
[CMN] LG생활건강이 추석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의 품격있는 풍성한 특별구성 선물세트를 내놨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는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였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 구성에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으로 구성했다. 즉 세트 하나로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에서 공진향 궁중세트를 구매하면 시그니처 포장인 ‘궁중수보(宮中繡褓)’를 제공한다. 궁중수보는 귀한 물건과 함께 복을 담아 선물했던 궁중 보자기 문화를 계승해 더후가 준비한 보자기 포장 서비스이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은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하며, 네이버 전용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후 관계자는 “공진향 궁중세트는 더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공진향 라인의 탄력 안티에이징 풀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며, “고급스러운 포장과 풍성한 구성으로 품격 있는 추석 선물과 함께 차별적 고객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에서는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리부팅을 돕는 ‘로시크숨마 리페어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이번 로시크숨마 시크리마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는 100년 발효의 하이엔드 럭셔리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는 센테니카 라인이 내장되어 있어, 특별 한정판으로 그 소장가치를 가진다.
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365일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올해 선보이는 추석 3종 세트는 식물성 단백질 2%를 함유한 ‘프로틴 크림’ 30ml과 함께 앰플 세럼과 같이 사용하면 피부 코어 콜라겐 3배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PDRN 부스터 샷’ 20ml를 담아 세트 하나로도 오휘만의 디에이징 솔루션을 최대한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10월 추석을 맞아 ‘에이지 넉다운 밤 어드밴스드’ 정품 50ml와 증정 35ml가 포함되어 3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을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디션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추석을 맞아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스킨케어의 전 단계를 완벽하게 채워주는 풀세트 기획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테르비나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정수를 느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번 기획은 가득 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를 섬세하게 케어해주는 아이크림과 흐트러진 피부를 바로 세워 피부의 탄력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리프팅 탄력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 프리마 엘릭서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최상급 홍삼인 천삼과 수십 년 이상의 생명을 이어온 귀한 장생하수오를 담은 제형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강한 생명력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VIP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수려한 세트 최초로 정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의 자연 풍경화와 전통 매듭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사람간의 마음을 서로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별도의 포장 없이도 화려하고 고급진 상자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선물하기 좋다.

한국 사계절의 생명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클린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에 보윤 수액과 유액, 아이크림, 앰플 에센스 미니어처가 내장된 특별한 구성으로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페셜 세트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비욘드 베스트 향인,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외에도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선물세트, 178년 독일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 선물세트, 상큼한 시트러스향을 더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벨먼 센티드 모먼트 세트’, 또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생활용품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세트’, 최근 트렌드에 맞춘 흑염소 진액과 진저레몬 진액 구성의 ‘리튠’ 선물세트 등 풍성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