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2025 서울 웰컴 위크 환영 행사 참가

저온 착즙 공법, 감각적인 패키지로 외국 관광객 관심 증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30 오전 10:13: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서울시와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서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2025 Seoul Welcome Week’ 기간동안 서울 명동에서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환영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5 Seoul Welcome Week’도 올해 봄에 이어 가을도 3만명 방문객이 예상 되기에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건강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쥬스투클렌즈는 건강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효능은 물론 브랜드만의 감성이 담긴 패키지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품목인 ‘워터 워시 밤’, ‘레스레스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뷰티 전문 매체에서 진행되는 뷰티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하는 동시에 최근 일본 진출 이후 일본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SNS채널에 사용 리뷰가 업로드 되면서 입소문이 나 K-뷰티 열풍을 함께 이어가고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안전한 자연의 포뮬러 공법과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의 매력을 더욱 알리고, K-뷰티를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