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애경산업의 제주 허브 에센스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에서 제주 허브 에센스에 제주의 자연을 더해 피부를 탄력 있고 향기롭게 케어해 주는 제주온천수 바디워시와 로션을 선보였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은 물론 피부 유분 및 각질까지 세정해 주며,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100시간 보습 지속력에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제조와 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무엇보다 제주만의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향을 구현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주 카멜리아 힐이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동백꽃 향기의 ‘제주 동백’ △제주 비자림 숲 한가운데를 걷는 듯 상쾌하고 차분한 향기의 ‘제주 비자림’ △따뜻한 제주 햇살 아래 서 있는 듯한 부드럽고 포근한 향기의 ‘화이트 머스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허브마리1848은 제주의 자연을 담아 건강한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에는 신선하고 향기로운 제주의 허브를 찾아 날아다니는 나비라는 뜻의 ‘허브마리’와 제주도의 면적 ‘1848km²’의 의미를 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