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며 다양한 품목을 큰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부터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까지 폭넓은 구성의 제품을 할인한다.
먼저, 눈가 잔주름과 눈 밑 볼륨까지 개선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아이 크림 기획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말 모임 시즌을 위한 색조 제품도 할인한다. 수채화 같은 치크를 완성해 주는 ‘젤리 블러셔’, 부드럽고 블러리한 입술을 연출하는 ‘새미스 크레마 벨벳 틴트’, 촉촉하고 투명한 광택 립을 연출해 주는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는 3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건조한 입술을 보습 케어해 주는 ‘허니 오트밀 립 스크럽ㆍ립 트리트먼트ㆍ멜팅 립밤’, 고함량 비타민 C가 함유되어 겨울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제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메이크업 전후로 베이스 지속력을 높여주는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레디 베이스’와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컴플릿 픽서’, 건조함 없이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 주는 ‘커버 퍼펙션 펜 컨실러’, 피부 톤에 맞춘 브로우 연출을 해주는 ‘커버 퍼펙션 브로우 컨실러’는 2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우수한 커버력과 픽서를 뿌린 듯 깔끔한 고정 효과로 묻어남 걱정을 덜어주는 ‘커버 퍼펙션 픽실러’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 해 동안 더샘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