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레스카랩 로고 선정 댓글 이벤트 성료

다양한 연령층, 성별의 소비자와 소통 '활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3-01-16 13:19: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맞춤형 신선 화장품 브랜드 더프레스카랩이 지난 5~10로고 선정 댓글 이벤트라는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프레스카랩의 기존 로고는 깔끔한 폰트, 블랙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이었다. 기존 로고에는 심볼이 없었기에 이번 로고 선정 이벤트에서는 총 4가지 디자인의 심볼을 더한 로고를 선보였다.

이 디자인들은 더프레스카랩의 로고 후보였으며, ‘The Fresca Lab’의 첫 영어 글자를 따서 곡선과 원을 더해 표현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해당 이벤트는 가장 투표율이 높은 로고 디자인을 투표한 사람 중 한 명을 추첨해 더프레스카랩 리페어 리바이탈 골드 앰플을 증정하는 행사였다.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의 사람들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그 중 가장 투표율이 높았던 디자인은 후보 1번이었다. 1번 디자인에 대해 안정감 있고, 균형감 있어 좋다는 의견과 귀여운 느낌이 맘에 든다는 등의 의견이 있었다.

다음으로 투표율이 높았던 로고는 후보 2번 디자인이었다. 2번 디자인의 색감은 브라운 컬러였는데 컬러와 형태감이 고급스러워 투표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 이후에 후보 3번 순으로 투표율이 높았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일 마감되었으며,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13일에 발표되었다.

더프레스카랩은 작년 올림픽 댓글 이벤트 이후로 꾸준히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