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특산물 '임금님표 이천 쌀', 클렌저로 재탄생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 … CJ온스타일 플러스 7월 31일 방송서 첫선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28 13:42: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이메르가 경기도 이천의 지역 특산물인 임금님표 이천 쌀을 활용한 화장품을 출시했다.

이천 쌀을 활용한 화장품은 임금님표 이천,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731일 첫 선을 보인다.

이천 쌀은 예로부터 분지형 지대인 지리적 특성 때문에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오염원이 없고, 남한강 물줄기의 깨끗하고 무기성분이 많은 물로 재배돼왔다. 이에 따라 칼륨, 마그네슘, 칼슘, 미네랄 등의 영양소 함량이 타지역 쌀에 비해 월등이 높아 임금님 수랏상에 올리던 쌀로 정평이 나 있다.
임금님표 이천,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이같은 이천 쌀을 100% 활용해 쌀발효여과물과 쌀겨오일, 쌀겨 성분을 엄선해 담았다. 오래 전부터 알려진 미용법인 쌀뜨물 세안과 쌀겨 팩의 효과를 클렌저에 담은 제품이다. 쌀겨 팩 제형에 쌀겨가루와 사철쑥잎가루를 혼합해 클렌징만으로도 팩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간편하게 클렌징하면서 피부 바탕을 관리하는 제품으로 1, 2차 세안은 물론 쌀 셀룰로오스를 함유해 모공속 노폐물, 각질 피지 등을 우수하게 제거해 준다. 또 자연유래 성분 90% 이상, 스킨케어성분 60% 이상의 미산성 제품으로 자극없이 건강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731일 오전 515CJ오쇼핑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CJ온스타일 공식몰에서 선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