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다이소 전용 색조 ‘더퓨어 캔디’ 라인 출시

다이소 라인업 강화, 쇼룸도 오픈, 1020 수요 적극 공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10 13:22: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 전용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지난 7월 다이소와 협업해 기초 화장품 더퓨어 티트리라인을 선보여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33만개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어퓨 측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색조 화장품까지 다이소 라인업을 강화해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더퓨어 캔디 라인은 캔디를 닮은 반짝이고 투명한 광채와 과즙을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 발색이 특징이다. 틴트, 컬러밤, 워터치크 총 3종으로 볼부터 입술까지 사랑스러운 컬러 메이크업을 돕는다. 피부톤에 따른 맞춤형 컬러 구성으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전 품목 3천원 균일가다.

더퓨어 캔디 틴트는 또렷한 컬러가 입술에 생생하게 물들어 오래도록 지속된다. 오일 코팅 폴리머가 입술 위에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과 보습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을 부여한다.

더퓨어 캔디 컬러밤은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생기 가득한 혈색을 주는 립밤이다.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멜팅밤 텍스처로 각질없이 촉촉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더퓨어 캔디 워터치크는 촉촉한 수분 에센스 함유로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이 특징이다.

신제품 더퓨어 캔디 라인은 전국 약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오는 26일에는 홈플러스 상봉점 다이소 매장 내에서 더퓨어 라인 쇼룸도 오픈할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다이소와의 두번째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퓨어 캔디 라인은 통통 튀는 캔디 콘셉트의 제품으로,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도가 높은 신학기 시즌과 맞물려 1020 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새로운 뷰티 유통 채널로 급성장하고 있는 다이소에서 어퓨의 입지를 더욱 확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