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와 콜라보

추첨 통해 '화해X피카소 스페셜 에디션' 1천 명 증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4-26 11:31: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버드뷰가 전개하는 뷰티 앱 화해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제작했으며,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화해 앱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화해X피카소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 1위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의 베스트셀러인 아이섀도, 블러셔 브러쉬 세트로 구성됐고, 화해만의 시그니처 민트 컬러를 입힌 가죽 케이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화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는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최적의 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화해만의 서비스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화해는 오는 5월 16일까지 화해 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무료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화해 앱에서 자신에게 맞는 뷰티 아이템을 구입한 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화해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브러쉬 세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을 엄선해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해 쇼핑 고객 중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네피트, MAC, 투페이스 등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로 추가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화해X피카소 스페셜 에디션 당첨자는 5월 25일 발표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