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진출 가속화

앳코스메 온라인 및 앳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 공식 입점 브랜드 대표제품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15 13:51: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해로 창립
77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앞세워 일본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회사 측은 라네즈가 914일 일본 앳코스메 온라인과 앳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앳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팬데믹으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제품을 선보인다.

라네즈 노은석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있을 것이라며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라네즈는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가까이서 봐도 신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이다. 올리브영에서 쿠션 부문 카테고리 1위를 석권했으며,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효능성분인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슬리핑마스크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미국 세포라 립 케어 카테고리내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대표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