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기능·효능 모두 원탑 국대 마스크팩 브랜드

진정력 가득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생기 충전 '비타 에센셜 마스크' 선정 영예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16 15:06: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2 상반기 히트 화장품] 메디힐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힐(MEDIHEAL)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비타 에센셜 마스크가 화장품 리뷰 전문 모바일 앱 글로우픽이 뽑은 ‘2022년 상반기 여성소비자가 주목한 화장품에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100% 소비자 후기만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화장품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앱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아 MZ세대에서 각광받고 있다.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티트리 함량 22배 강화, 강력해진 진정 케어


진정 마스크 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긴 시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 No.1 베스트셀러다.
메디힐이 티트리 성분 전문성을 인정받고 진정 마스크 카테고리 내 독자적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기반이 된 제품이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11년 연속 누적 판매 1위 대기록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뒷받침한다.

리뉴얼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2세대는 기존 1세대 대비 티트리 함량을 약 22배 강화해 한층 강력한 진정 케어를 전한다. 티트리 추출물·잎오일 등 진정 기본 성분과 메디힐 독점 조성물인 티트리 카밍 바이옴등 더욱 깊어진 티트리가 더 순해진 대나무 시트에 듬뿍 담겨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을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오랜 시간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를 사용해 온 소비자들은 트러블이 올라오려는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열감을 낮추고 붉은기를 완화해 주는 진정력을 가장 큰 특장점으로 꼽는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저자극성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메디힐 비타 에센셜 마스크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 조합 업그레이드


브라이트닝 마스크 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비타 에센셜 마스크는 일상 속 피로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환하고 생기있게 케어하는 기능성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다.

리뉴얼 비타 에센셜 마스크’ 2세대는 B5·B7·C·E 비타민 조합을 업그레이드하고 비타민C 영양 성분이 풍부한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나무 추출물을 추가하는 등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 함량을 대폭 강화했다.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 고민에 산뜻하고 환한 생기를 부여하며 피부를 깨끗이 정돈하고 수분을 채워 한층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 에센셜 마스크사용자들 후기로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칙칙하고 어두웠던 피부를 한결 환하고 매끈하게 케어하는 생기 충전기능성에 대한 호평이 대다수다. 에센스가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보습막을 부여하는 사용감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마스크팩 단일품목 25억장 누적판매 대기록


메디힐은 국내외 마스크팩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올 상반기 마스크팩 단일품목 누적판매 25억장의 대기록을 수립했다.

메디힐은 지난해말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베스트셀러 9종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 마스크팩 1종을 추가 론칭해 리뉴얼 마스크팩 10종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리뉴얼 6개월만인 지난 6월 누적판매량 15백만 장 돌파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이뤘다.

메디힐은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마스크팩 넘버원 브랜드의 기술력과 소비자에 대한 오랜 고민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라인업도 꾸준히 확대해가고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선크림 신제품 2티트리 수딩 선크림세범 밸런싱 선크림은 출시 한 달만에 1만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했다. 고민별 맞춤 퀵솔루션을 제시하고자 지난달 선보인 새로운 패드 라인 4종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메디힐은 마스크팩 업계 1위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건강한 피부를 넘어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 힐링을 전할 예정이며, 나아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