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왜 베르티에 지갑을 열었을까?'

베르티, 김윤수 작가와 네이버 라이브 방송 첫 시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12-05 16:29: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의 클린 비건뷰티 브랜드 베르티가 지난달 30일 김윤수 작가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엄마는 왜 베르티에 지갑을 열었을까?’의 쇼핑 라이브는 베르티의 첫 시도이다.

김윤수 작가는 17년간 예능, 시사교양, 뉴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두루 섭렵한 방송작가다. 현재는 독서경영컨설팅 Reader’s Lab.의 대표로 독서경영 컨설팅 저서:행복한 영재로 키우는 엄마의 책 읽기등의 책을 발간하며 워킹맘,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독서 경영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대표이자 엄마인 김윤수 작가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베르티 제품 이야기를 나눴다. 김윤수 작가가 베르티를 구매한 이유에 대해 우리 아이들 나이대에 딱 맞는 상품이 출시됐다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더 끌렸다고 이야기하며 지구를 생각하는 비건&클린 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실시간 댓글 창을 통해 베르티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유저들은 패키지 디자인도 예쁜데 착한 성분까지”, “민감피부도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겠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전에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한 고객들에 한해 배송비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이브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바바파파 파우치티트리 AC 케어 클렌징폼등 이벤트 상품을 증정했다.

강인희 대표는 김윤수 작가와 함께 베르티의 제품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들을 만나 뜻깊었다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만날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