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처럼 가벼운 밀착! '밀착의 기준, 지베르니'

밀착 메이크업 원조···'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변함없는 인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03:2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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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한국] 파운데이션 - 지베르니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한 이후, 오래도록 그 명성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내 피부같은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호평 받아온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파운데이션 부문에서도 두각을 보였다.

개개인에 어울리는 밀착 메이크업 완성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라이트 베이지(21), 미디움 베이지(23) 등 총 네 가지 색상으로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나팔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와 고분자 필름 포머가 네트워크를 형성해 피부 결에 가볍게 밀착되며 숨 쉬는 에어리 라이트 포뮬러의 초경량 레이어링으로 촉촉한 생기를 부여한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본인 내 피부 같은 가벼운 사용감 이외에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밀착력을 입증했다. 72시간 밀착 지속력 테스트 48시간 안티 다크닝 지속력 테스트 48시간 모공 커버력 테스트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지베르니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톤데이션등 다양한 밀착 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밀착 라인은 베이스 카테고리 외에도 아이 카테고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 밀착 브러쉬 라이너’,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픽싱 마스카라등 베이스와 함께 소비자들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밀착 공법 주효, 베이스 카테고리 강자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이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매년 달라지는 환경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변화한 소비자들의 베이스 메이크업 니즈에 맞춰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 등 지베르니만의 밀착 공법을 더해 선보인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어떤 업계보다도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단일 제품이 꾸준히 사랑받는 경우는 극히 드문 상황에서,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밀착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변함없는 밀착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5,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2022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Brands Keys와 함께 공동개발한 고객충성도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활용해 진행됐는데 총 254,939, 1,315,420건의 국내 소비자 참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지베르니가 고객충성도 1위에 올랐다.

밀착소재로 다양한 컨텐츠 시선집중
지베르니 극장 광고로 뷰티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새로운 시각의 뷰티 광고가 등장한 이후 지베르니의 밀착 캠페인컨텐츠들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베르니 극장 광고의 시초는 남녀 주인공이 실제 극장 내 공간과 영상 속 공간을 오가며, 집착과 밀착의 경계를 당시 실감나는 인터렉션 광고로 선보였는데, ‘밀착키워드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는 평과 함께 ‘2016 서울 영상 광고제동상,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파이널 리스트 등 여러 광고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당 영상은 특색 있는 광고&브랜딩 전략으로 이목을 끌었던 컨텐츠로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밀착을 컨셉으로 영화 같은 무드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커버 파운데이션의 지속·밀착·커버 특성을 담아낸 캠페인 영상은 밀착을 주제로 2개 공간에서 펼쳐지는 주인공과 지베르니 밀착 군대의 고군분투 스토리가 담겨있다.

한번 밀착은 영원한 밀착!”이라는 지베르니 밀착 군대 대원의 멘트를 통해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드러내는 포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무려 26만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로 하여금 밀착포인트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위트있게 잘 풀어냈다는 평이 쏟아졌다.

지베르니는 국내 시장 외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밀착메이크업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비자향의 시선을 끄는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지베르니만의 독보적인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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