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색조 화장품 판매량 69% 증가

미샤·스틸라 수요 공략…본격 바캉스 시즌 앞두고 매출 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26 11:1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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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마스크 규제 해제와 함께 해외여행과 바캉스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겁다.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이를 입증했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 집계에 따르면 올해 3~5월 기준 전체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9.2% 증가했다.

이에 미샤(MISSHA) 브랜드는 올 여름 바캉스 뷰티를 위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미샤의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SPF 50+ PA++++가 적용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발림성, 빠르게 픽싱되는 효과로 하루 종일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베스트 셀러인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 성분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도 건강하고 생기있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이블씨엔씨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는 스틸라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스틸라는 색조 화장품 중에서도 최근 걸그룹을 중심으로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캣츠 아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늘어나는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색조 화장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올 여름 많은 분들이 에이블씨엔씨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와 스틸라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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