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틴처럼 매끄럽고 고급스런 광택 연출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4-16 오후 2:13: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커버 쿠션의 강자 베리떼(VERITE)가 고급스럽고 촘촘하게 매끄러운 사틴 피부를 연출하는 프로 메이크업 쿠션,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은 그 이름처럼 광택이 곱고 보드라운 견직물인 ‘사틴(Satin)’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결광을 연출하기 위해 개발된 쿠션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Satin Flow ComplexTM 를 사용해 매끈한 ‘사틴 결광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코팅하듯 견고하고 팽팽하게 메이크업 바탕을 구성한다`.


색소 입자를 곱게 갈아 피부에 고르게 물 들인 듯 화사하고 깊이 있는 커버를 선사하며, 누구든지 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지속되는 전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틴처럼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하는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은 4월 아모레퍼시픽몰과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5월 드럭스토어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