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 한지희 클래식과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 출시

한국적 문양으로 전통미 가미한 이색 패키지로 설 맞이 선물로 제격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1-01-25 13:35: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한국의 조각보 디자이너 한지희의 브랜드 ‘한지희 클래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를 선보인다.


디자이너 한지희는 전통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 삶이 아름다워지고 편안해질 수 있는 콘셉트의 작품을 만드는 작가로 조각보를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한지희 클래식’을 론칭해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아트숍과 갤러리에서 전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쿠스(KU:S)의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4가지 단계 별로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키트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적인 문양과 컬러를 조합해 전통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의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 30ml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 30ml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10ml △아가-글로우™ 캡슐 크림 15ml 로 구성됐다.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아가벼를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핵심 성분을 함유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하는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는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와 효모발효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편안하고 유연한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다음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인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감을 높인다. 비건식 발효 공법을 통해 흡수력을 높여 맑고 촉촉한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아가벼 농축 세럼인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를 사용해 주는 것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흡수감으로 기미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시켜 맑고 뽀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아가 글로우™ 캡슐 크림’은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보습인자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지혜롭게 미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를 모티브로 한 쿠스가 한지희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전통미가 가미된 이색적인 패키지로 표현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신제품인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지인에게 특별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쿠스와 한지희 클래식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25일 쿠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