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글로바,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 오픈

양키캔들, 메종베르제 등 글로벌 브랜드 한자리서 쇼핑 가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8-22 15:44: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대표 임미숙)가 자사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을 오픈한다.

아로마글로바닷컴은 한국에 공식 수입하는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를 하나로 모은 브랜드 통합몰이다. 우선 글로벌 브랜드 양키캔들(Yankee Candle)’을 비롯해 프랑스 120년 전통의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미국 오리지널 워머 캔들워머(Candle Warmers)’, 미국 50년 역사의 토탈헤어&바디케어 디필(Difeel)’, 미국 펫케어(Pet Care) 전문 심플솔루션(Simple Solution)’ 등 수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체 브랜드인 피오리디세타(Fiori di Seta)’라프라비(La Fravie)’까지 아로마글로바가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를 한데 모았다.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국 양키캔들 120여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온라인 구매시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으로 운영돼 상품의 안전성은 물론 공식 수입 정품임을 보증한다.

상품 구매 외에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해 선물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간편하게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하기 외에 고객 주문시 당일 퀵배송 서비스와 상품을 미리 포장해 매장에서 픽업(Pick Up)하는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아로마글로바는 이번 공식 브랜드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831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일부 품목은 최대 50% 세일을 하고 있어 할인쿠폰 사용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시에는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댓글 작성시 500 포인트를 별도로 지급한다. 이밖에도 아로마글로바가 선보이는 신상품 공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증가하고, 글로벌 인지도와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브랜드 통합몰을 구축하게 됐다아로마글로바닷컴은 공식으로 수입하는 정품만을 취급해 상품의 신뢰성을 더욱 견고히 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쇼핑 시스템과 다양한 상품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글로바는 바디용품, 아로마용품 등 화장품 유통을 기반으로 글로벌 1위 브랜드 양키캔들을 지난 2007년 국내에 도입했으며, 2017년에는 프랑스 12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종베르제를 선보였다. 자사 브랜드인 라프라비피오리디세타를 론칭하면서 종합방향제 분야 선두업계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에는 양키캔들을 통해 국내 가맹사업에 진출했으며, 전국 110여개의 매장을 보유했다. 충주 기업도시 산업단지내 5,200여평 규모에 물류센터와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