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K, ‘연말 젠틀맨’ 프로젝트 진행

12월 한달간 MINI 도이치모터스와 코 프로모션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5-12-17 17:31: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웨이의 리엔케이(Re:NK)는 12월 한달간 ‘MINI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연말 젠틀맨의 완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리엔케이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그루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코 프로모션은 연말, 젠틀맨이 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명품 화장품과 자동차의 만남을 통해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리엔케이 차유정 브랜드 매니저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인 리엔케이 옴므 제품들은 젠틀한 인상과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을 모델로 하고 있는데 이번에 리엔케이 옴므 리뉴얼과 함께 MINI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 미니 클럽맨의 컨셉인 ‘젠틀맨’과 잘 맞아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코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리엔케이와 MINI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의 형태로 진행된다.


▲AK PLAZA 분당점 리앤케이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제품 구매 시 MINI 미러붐 스피커 및 뉴 미니 클럽맨 시승권 증정 ▲서울, 경기 지역 5개 MINI 전시장(강남, 잠실, 용산, 분당, 수원)에서 뉴 미니 클럽맨 시승 행사 참여 시 리엔케이 베스트셀러 4종 및 바우처 증정 ▲뉴 미니 클럽맨 구매 고객에게 리엔케이 대표 남성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셀 투 셀 옴므 에센스(15만원 상당)’ 증정 등이다.


한편, ‘리엔케이 옴므’는 리엔케이가 다년간 축적해온 셀 과학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전문 남성 라인이다. ‘리얼 셀’ 100만개를 함유해 넘버원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인정받고 있는 셀 투 셀 에센스의 남성 버전 ‘셀 투 셀 옴므 에센스’를 비롯해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춰 단계별 케어를 제안하는 클렌징 폼, 스킨, 모이스춰라이저 등 남성 피부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주는 남성 라인을 선보이며 프레스티지 옴므 라인으로 자리잡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