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왕홍 마케팅 본격화

퓨어힐스, 장이구에이…CL4, Stephy와 라이브 방송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6-09-26 21:48: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미코스메틱의 주력 브랜드 퓨어힐스와 CL4가 왕홍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퓨어힐스는 26일 장이구에이(사진 왼쪽)와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했고 CL4는 지난 23일 중국 인터넷 스타 Stephy(사진 오른쪽)와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주력 브랜드들이 왕홍(網紅)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퓨어힐스(PureHeals, 蓓尔熙诗)는 지난 26일 오후 아미코스메틱 본사에서 중국 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활동 중인 ‘장이구에이(张已桂)’를 초청해 중국 모바일 영상 SNS ‘메이파이(Meipai)’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했다. CL4는 이에 앞선 지난 23일 중국 인터넷 스타 ‘Stephy(谢婷婷)’를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장이구에이는 자신이 사용하는 뷰 티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거나 그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소개해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화장품 분야의 대표 왕홍으로 활약 중인 뷰티 스타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장이구에이의 메이파이 계정(http://www.meipai.com/user/22494921)을 통해 9월 26일 오후에 진행됐으며, 퓨어힐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을 소통을 나눴다.


퓨어힐스 마케팅 담당자는 “퓨어힐스는 36개 품목의 중국 위생허가(CFDA)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세포라(Sephora) 190개 전 매장을 비롯해 중국 컬러믹스(Colormix) 80개 매장 등 다양한 중국 및 중화권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라면서 “앞으로 뷰티 스타 왕홍과 함께하는 K-뷰티 투어 등 중국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CL4(씨엘포)는 왕홍 ‘Stephy’를 초청해 지난 23일 오전 11시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Stephy 라이브 직방은 웨이보 계정 (http://weibo.com/tititingting) 을 통해 오전11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됐다.


CL4는 이날 방송을 통해 6만명 가까이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마스크 전용 시너지 앰플을 도포해 보습 케어를 한 뒤 골드 호일 마스크로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하는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인 슈프림 골드 호일 마스크 2 Step과 100시간 수분지속 임상결과를 보유한 수분앰플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이 주목을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