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코리아 세일 페스타 팝업 운영

소비자 평가 우수 화장품 최대 60% 할인 행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6-09-28 오후 5:33: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국내 1위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우수 화장품 151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진다.


오는 9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문 내 K-뷰티 특별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글로우픽이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관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의 개막행사로 진행된다. 글로우픽 팝업스토어에서는 27개 K-뷰티 브랜드의 우수 화장품 151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은 지난 2년간 글로우픽 앱을 통해 등록된 13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되었다.


글로우픽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실제 글로우픽 앱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평점이 적힌 리뷰 카드와 함께 비치해 화장품 구매 결정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우픽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300명의 글로우픽 앱 설치 고객에게 손거울을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소비자 우수 평가 화장품 정품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