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 강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에 새 BI 적용 뉴 패키지 출시...연말까지 전제품에 적용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10-11 11:29: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대표 제품 ‘메타그린’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담은 뉴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타그린을 필두로 올해안에 바이탈뷰티 전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할 계획이다.


바이탈뷰티는 지난 2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온다’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 실현을 위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뉴 패키지는 그 연장선상으로 이너뷰티 브랜드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한 새로운 BI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기존 BI보다 간결하게 디자인된 새로운 BI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함과 동시에 메타그린의 주성분인 녹차 추출물의 그린컬러는 전체적인 패키지 색상에 반영함으로써 쉽고 직관적으로 제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2012년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타그린의 뉴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메타그린을 포함해 19개 바이탈뷰티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뉴 패키지 출시와 홈페이지 개편 등 리뉴얼 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진정한 이너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