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딕션, 드라마 ‘도깨비’ 공식 협찬 효과 ‘톡톡’
드라마 노출 ‘유인나 섀도우 팔레트’ 인기 급증
[CMN 신대욱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이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 공식 협찬사로 나선 데 이어, tvN 드라마 ‘도깨비’ 공식 협찬을 진행하며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어딕션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극중 써니(유인나)가 저승사자와 데이트하기 전 사용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방영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유인나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 이 제품은 어딕션의 주력 제품인 ‘더 아이섀도우’ 인기 컬러로 구성된 ‘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컴팩트 케이스에 나만의 ‘더 아이섀도우’ 컬러 조합으로 DIY 팔레트를 만들어 화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뷰티 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에서는 메이크업 초보들이 어딕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어딕션 관계자는 “도깨비와 립스틱 프린스 방영 이후 제품 문의가 크게 늘고 있으며, 특히 도깨비에서 유인나씨가 사용한 섀도우 팔레트는 현재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큰 인기”라며 “앞으로도 어딕션만의 감각있고 트렌디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딕션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야코(AYAKO)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