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맞춤형 대한민국 대표 염모제 브랜드

멋내기부터 스타일링까지 토탈 헤어 코스메틱 ‘우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3-19 오후 10:34: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염모제 미쟝센



[CMN 심재영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mise-en-scene)은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프리미엄 터치와 케어는 물론, 원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두루 갖춰 단순한 생활용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미쟝센은 2000년 1월 염모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런칭, 7개월 만에 시장 점유율 25%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세정 제품, 양모 제품, 스타일링 제품, 남성 전용 제품을 차례로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와 지평을 꾸준히 넓혀왔다.


미쟝센은 다양한 컬러의 멋내기, 새치 염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멋내기 염모제의 대표 주자는 샴푸하듯 손쉽게 사용하는 거품 염모제인 ‘헬로 버블 폼 컬러’로 총11종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샤이닝 에센스’는 2017년 3월 ‘셀프 스타일링’ 트렌드를 십분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됐다. 암모니아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적이지 않고 눈시림이 적으며, 플로럴 향취를 더해 집안에서도 부담없이 염색을 즐길 수 있다.


미쟝센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도 함께 제시한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누적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2017년 1월 기준)하며, 국민 특급 세럼으로 등극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필두로 한 ‘퍼펙트 리페어 라인’을 위시해 일반 손상모, 가능고 지친 모발, 윤기 없는 모발, 두피 진정 등 헤어 고민별로 골라쓸 수 있는 총5종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진주층 파우더 성분으로 눈부신 머릿결을 완성하는 ‘펄 샤이닝 라인’은 수분 케어, 컬&볼륨 케어, 윤기&영양 케어의 총3종 라인으로 구성된다. 헤어에 향기를 부여하는 ‘퍼퓸 샴푸 플로리스트 에디션’은 3가지 향으로 구성돼 개인의 개성에 따라 향취 선택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라인에는 원하는 어떤 스타일이든 전문가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이 포진해 있다. 축 처진 컬을 탱글탱글하게 살려주는 ‘컬링 에센스 2X’, 뿌리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 스프레이’ 등을 필두로 한 ‘스테이지 콜레션 라인’과 다양한 고정력, 제형으로 구성된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이 대표적이다.


미쟝센은 앞으로 더욱 다변화, 세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대와 요청을 만족시킴으로써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헤어 토탈 브랜드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대한민국 헤어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미쟝센은 스타일을 선도하는 패셔너블한 브랜드로서 헤어 전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아래 트렌디 헤어룩을 연구, 개발하는 동시에 이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전파하는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헤어룩을 혼자서도 전문가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전하고 있다.


‘미쟝센 라이킷헤어’(http://www.miseenscene.com) 에서는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팁에서부터 제품 정보 확인,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소비자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 전문가들에게서 직접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우고 제품도 함께 체험해보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 핫하고 스타일리시한 걸그룹 걸스데이를 모델로 활용해 헤어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미쟝센의 스타일 비전을 임팩트있게 전달하고 있다. 걸스데이는 2015년부터 브랜드 모델로 합류, K-POP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셀프 거품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는 소비자들이 트렌디 헤어 컬러를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거품 타입 염모제다. 모발에 밀착되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형성돼 모발에 도포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할 뿐 아니라 컬러 역시 모발 깊숙이 스며들게 돼 마치 살롱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선명하고 화사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에 내장된 ‘시크릿 매직 앰플’은 라벤더, 캐모마일, 릴리 추출물을 함유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매끄럽게 빛나는 염색모를 연출할 수 있다.


작년에 새로 추가된 ‘헬로 3D 옴브레’ 라인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탈색제 내장 브러시가 포함돼 빗질 한번으로 원하는 부위를 손쉽게 부분탈색할 수 있다. 빗질 방법이나 방향에 따라 다채롭게 부분탈색을 한 후 원하는 컬러를 입히면 나만의 감각적인 옴브레·그라데이션 헤어 연출도 가능하다. 브러시에 내장된 탈색제는 크림 타입·파우더 타입을 결합해 탈색력은 높이고 손상도는 낮춰 탈색에 따른 모발 손상 걱정도 줄였다. ‘헬로 3D 옴브레’ 라인은 탈색 효과의 정도에 따라 ‘옴브레 미디움’, ‘옴브레 라이트’ 2종으로 구분돼 있다.


국내 최초 거품 타입 탈색제 ‘헬로 버블 프라이머’ 라인은 보다 순한 사용감으로 탈색에 따른 두피 자극을 줄였으며, 모발을 오일 코팅해주는 플로럴 앰플을 별도로 내장해 탈색으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한다.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컬러링 제품은 오리지널 컬러 8종(바닐라 골드, 샴페인 로즈 핑크, 코랄 피치 오렌지, 레드 벨벳 와인, 모카 라떼 브라운, 체리 루비 레드, 다크 초코 턴 컬러) 및 전세계 헤어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럽게 톤 다운된 ‘애쉬 시리즈’ 3종까지 총11종으로 구성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