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 레드’ 립스틱과 베스트셀러 ‘그릿:GRIT’의 만남

리엔케이, 비즈니스북스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4-05 11:30: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웨이(대표이사 이해선)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베스트셀링 도서인 ‘그릿(GRIT)’의 출판사 비즈니스북스와 함께 4월 16일가지 주요 온라인 4개 서점에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릿(GRIT: 열정과 끈기)’이라는 공통된 콘셉트 아래 출간 이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비즈니스북스의 자기계발서 ‘그릿’과 이 도서에서 영감을 얻어 뜨거운 열정의 레드 컬러로 탄생한 신제품 리엔케이의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그릿 레드(이하 ’그릿 레드 립스틱‘)’이 붐 업 시너지를 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과 같은 주요 온라인서점 4곳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해당 도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에게 그릿이 필요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리엔케이 ‘그릿 레드 립스틱’을 증정한다.


리엔케이 ‘그릿 레드 립스틱’은 ‘여자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5가지 순간’이라는 테마로 탄생한 2017 메이크업 컬렉션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며 출시하자마자 초도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들뜸 현상이 없고, 밀착력과 발색력이 탁월하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레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비즈니스북스 고객센터 또는 해당 온라인 서점 4곳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 ’그릿’이라는 공통된 컨셉으로 도서와 뷰티 브랜드가 만난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뜨겁게 응원하고,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리엔케이를 알릴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