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화장품, 셀레뷰 론칭파티 개최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 4월 13일 공식 론칭 첫 선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4-11 11:43: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종석 화장품’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는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www.celebeau.co.kr)가 4월 13일 공식 론칭행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색조 화장품 브랜드에서 이례적으로 남자배우인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셀레뷰는 이날 론칭행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 진출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광고 속 이종석이 들고 있는 립스틱을 비롯한 다양한 색조 아이템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화장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2030 여성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의 런칭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배우 이종석과 김용지를 비롯 셀럽 및 관계자들을 초대해 브랜드의 의미와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 하는 등 론칭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셀럽처럼 빛나는 셀레뷰 메이크업을 통해 셀럽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또한, 쉽고도 재미있는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인기 유투버 회사원A가 ‘CELEBEAU 2017’s SS LOOK’을 제안하며 셀레뷰 아이템을 이용한 ‘셀럽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는 한편 뷰티모델 출신 셀레뷰 모델 김용지의 ‘스타TV’ 용지가 간다에서는 셀레뷰 론칭 행사장의 곳곳을 소개한다.


셀레뷰 관계자는 “전형적인 론칭행사에서 탈피해 셀레뷰만의 론칭행사를 기획 한 것”이라며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별이 빛나는 밤’처럼 모든 분들이 셀럽이 될 수 있도록 연출 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자회사인 ‘셀레뷰 (celebeau)’는 13일 론칭 행사를 기점으로 셀레뷰몰 (www.celebeau.co.kr)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