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2017 상해 뷰티 엑스포’서 중국여심 공략

해외시장 확장에 긍정적인 토대 마련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5-26 11:18: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빛나는 메이크 오버’ 컨셉의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2017 상해 뷰티 엑스포(CHINA BEAUTY EXPO 2017)’를 성황리에 마쳤다.


신규 색조 브랜드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셀레뷰 (www.celebeau.co.kr)는 상해에서 열린 ‘2017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개최된 상해 뷰티 박람회는 중국 미용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글로벌 전시회로 약 2,500여 업체가 참가하고 약 40만명의 관람객이 예상되는 대규모 박람회로 이미용업계 관계자는 물론 중국 현지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룬 가운데, 특히 중국 현지 방송 및 언론사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규 색조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셀레뷰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유의 반짝이는 용기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컨셉을 표현하는 한편 제품 설명을 겸한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여 바이어는 물론 일반인 참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임민규 대표이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해 박람회는 향후 해외시장 확대에 매우 중요한 기회”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시장 확장에 대한 긍정적인 토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색감과 독보적인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전 제품에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하는 한편 CF속 이종석이 들고 있는 립스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2030의 여성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