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전속 모델 ‘워너원’과 함께 이벤트

12월 6일 ‘워너원 러브즈 클린’ 행사…101명 고객 초청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0-30 14:19: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라이프 프래그런스 브랜드 ‘클린(Clean)’이 오는 12월 6일 전속 모델 ‘워너원’과 함께 하는 ‘워너원 러브즈 클린(Wanna One LOVES Clean/가제)’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클린과 전속 모델 워너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워너원의 그룹명과 같이 101명의 당첨자를 선발, 초청할 예정이다.


워너원은 클린의 전속 모델로, 10월부터 클린 오드퍼퓸(EDP) 라인과 오 프레쉬(Eau Fraiche) 라인을 대표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클린 오드퍼퓸은 웜코튼, 쿨코튼, 샤워 프레시, 블로썸, 레인, 프레쉬런드리, 에어, 캐시미어, 샤워프레시 포 맨, 오리지날, 얼티메이트 등 11종으로 구성됐고 오 프레쉬 라인은 웜코튼&만다린, 쿨코튼&그레이프프룻, 프레쉬런드리&라벤더, 에어&코코넛워터, 레인&페어, 스킨&바닐라 등 6종이다.


행사 참가는 스크래치 쿠폰이 동봉된 클린 향수 세트박스를 구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클린의 주요 판매처인 H&B숍 올리브영에서 클린 향수 세트박스 구입 후 동봉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워너원 러브즈 클린 행사 관련 주요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은 11월 13일 두번째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발매를 알리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