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 ‘30구 팔레트’ 소셜픽 부문 1위 수상

화제성ㆍ제품력 인정…‘2017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11-27 16:56: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자사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가 소셜픽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결과다. 이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출시된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그 중 소셜픽은 SNS에서 주목받았던 국내외 브랜드 Top10 제품 중 100명의 뷰티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제품에 주어지는 상으로 다방면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생긴 자발적인 입소문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Top10 제품 평균이 70점대인 가운데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92.5점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출시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3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에 담아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섀도 팔레트다.


이 제품은 뷰티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SNS에 인증샷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30구 팔레트’로 입소문이 나 출시 하루 만에 2만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재입고 이후에도 연이은 품절 사태를 빚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