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나라, 중국 왓슨스 입점 동시 완판 행진

중국 소비자들 ‘피부가 마시는 우유’ 제품에 ‘큰 호응’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2-07 18:53: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대표적인 브랜드 과일나라에서 출시한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 우유 바디 케어 2종’이 중국 왓슨스(Watsons)에서 입점 2주 만에 완판됐다.


과일나라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 우유 바디라인 품목은 바나나 우유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바디클렌저와 바디로션 2종이 왓슨스 800개 매장에 선입점 되어 중국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순도 99.5%의 바나나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바나나와 로얄젤리의 달콤한 하모니가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피부 각질제거와 윤기 부여에 효과적인 우유 단백질 함유로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 달콤한 바나나 향이 샤워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힐링케어 제품이다.


웰코스 관계자는 “향후 매장 수 확대 입점과 동시에 피부가 마시는 우유 바디라인으로 입점 품목이나 신규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