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뿜는 모델링팩’ 겟잇뷰티콘서 ‘화제’

엠디스픽, 사무엘 출연 이벤트 ‘호평’ 현장 판매 매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3-13 14:59: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엠디스픽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겟잇뷰티콘에 참가, 전속모델 사무엘 팬사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제공=에이오케이인터내셔널]

[CMN 심재영 기자] 에이오케이인터내셔널의 엠디스픽(MD’s PICK) ‘앰플 뿜는 모델링팩’이 ‘2018 겟잇뷰티콘(2018 Get it Beauty Con)’에서 주목받았다.


엠디스픽은 3만여명이 몰린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모델링팩, 마스크팩, 클렌징밤 등 전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전개해 화제가 됐다.


엠디스픽 측에 따르면 모델링 마스크팩, 에센스 마스크팩, 2차 세안이 필요없는 밤 타입 클렌저, 미스트처럼 간편하게 뿌리고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어링 수분크림 등 선보인 제품 모두 호평을 받으며 현장판매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행사 마지막날인 지난 11일에는 엠디스픽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사무엘이 겟잇뷰티콘에 출연해 직접 관람객들에게 엠디스픽 모델링팩과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엠디스픽과 함께 진행했으며, 단독 라이브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해 나가는 등 엠디스픽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리얼한 반응은 물론, 온라인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고객의 니즈를 알 수 있었던 시간이 마련된 것 같아 좋은 경험이었다”며 “겟잇뷰티콘이 비투비 형식의 기존 박람회와 다르게 뷰티 좀 아는 요즘 세대들의 새로운 놀이공간과 문화의 혁신을 열었다. 겟잇뷰티콘팀과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온 결실을 얻게 됐으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준비로 겟잇뷰티콘과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