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원×하정우 ‘하트’ 화장품 홈쇼핑 론칭
하정우 그림 작품 디자인된 한정판 쿠션 제품 선보여
[CMN 이정아 기자] 배우이자 화가로 알려진 하정우와 제이원코스메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하트’(Haart)를 이제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에서 6월 23일 ‘하트’ 특별전을 단독 진행하기로 한 것. 하정우의 대표작 ‘하트’와 제이원의 ‘쿠션팩트’가 만나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하정우가 ‘하트’ 작품을 케이스로 기부했다. 친필 사인도 담았다.
‘하트’ 쿠션 팩트는 항산화 성분 아스타 에센스를 베이스로 했다. 무려 67%가 함유됐다. 강력한 항상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담겨있다. 비타민C의 6,000배, 비타민E의 550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분감도 뛰어나다. 히알루론산 부스터 5가지를 담았다. 유럽 특허 성분 센나씨폴리사카라이드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한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영양을 주는 베이스와 커버를 도와주는 베이스를 합쳤다. 보습, 화이트닝, 탄력 모두 잡았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에 안성맞춤인 제품임을 강조할 생각이다.
한편 제이원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 지난 2016년 미국을 시작으로 영국, 독일 등 유럽권에 진출했다. 세계 최대 홈쇼핑 QVC에서도 판매고를 올렸다. 하트 역시 국내에 출시된 직후 미국 뉴욕 프리미엄 백화점 ‘삭스 피프스 에비뉴’에 론칭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