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있다! 하정우의 그림이 화장품으로…

제이원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하트(Haart™)’ 론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4-09 오후 5:57: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배우 겸 화가 하정우의 그림 작품이 디자인된 화장품 하트(Haart™)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 하트는 글로벌 한류 브랜드 제이원이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펼친 론칭 행사에서 처음 소개됐다.


제이원코스메틱은 작년 7월 하정우의 그림을 화장품 디자인으로 개발하는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약 9개월 간의 제품개발 끝에 ‘하정우의 예술’이라는 의미와 ‘하정우의 마음’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하트(Haart™) 브랜드를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하정우는 20대 후반 붓을 잡기 시작해 2010년부터 총 24여건의 국내외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화가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그동안 11차례 개인전에서 하정우는 배우로서 다 하지 못한 내면의 이야기를 화폭을 통해 대중들과 나눠왔다.

이번에 화장품으로 콜라보레이션한 하정우의 대표작은 팝아트 성향을 보이는 하트 연작 작품으로, 색감이 돋보이는 특유의 하트 형태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쿠션 2종과 립틴트밤 2종으로 구성됐다. 하정우의 그림과 서명이 새겨져 있는 제품을 한정 판매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원코스메틱은 하정우의 작품 하나하나를 한정판으로 디자인한 하트 화장품을 앞으로 계속 내놓을 예정이다. 또 수익금의 일부를 최경주 재단의 장학 꿈나무들에게 지원하는 뜻 깊은 일에도 적극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원은 2016년부터 미국 세포라 38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2016년과 2017년에 해외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수많은 해외 뷰티블로거, 뷰튜버(뷰티 전문 유튜버)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6년 10월에는 세계최대 홈쇼핑인 QVC에 진출했으며 2017년 11월에는 유럽의 화장품 허가제도인 CPNP인가를 받았다. 2018년 3월에는 영국의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 영국의 펜윅(Fenwick) 백화점과 독일의 카데베(KaDeWe) 백화점의 주목받는 신규 브랜드로 입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