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서울 랜드마크 중심 관광객 공략 박차

N서울타워 샵인샵 매장 오픈…신제품 선 체험 기회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8-06 16:05: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달 31일 샵인샵 형태의 N서울타워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CMN]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이 서울 랜드마크 중심으로 적극적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전략의 첫 번째 사례로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점은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을 거점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관광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기프트샵의 샵인샵 형태로 운영하게 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 곳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함께 진열했다. 특히 이곳에서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국내 론칭 예정인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의 제품 체험존도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N서울타워점 오픈을 기념하여 8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마스크팩 구매 시 동일 제품으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스킨 케어 일부 품목 및 클렌징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N서울타워는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브랜드 접근성과 신규 제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전략적으로 입점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 중국인 관광객 수가 회복되고 일본, 대만, 홍콩 등의 방한객이 늘어나는 추세로 자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제품 체험존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낼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