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2018 K-뷰티 엑스포 대만' 참가

대만 뷰티 시장 진출…차별화 된 패키지로 이목집중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8-28 09:45: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비오뜨가 ‘2018 K-뷰티 엑스포 대만’에 참가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베이 세계 무역 센터에서 개최 된 2018 K-뷰티 엑스포 대만은 한국화장품 5위 수출국이자 최대 잠재 시장인 대만 뷰티 시장 진출 및 수출 판로개척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유망 뷰티 기업이 다수 참석했다.


특히, 라비오뜨는 베스트셀러인 와인 메이크업 컬렉션을 비롯 핸드 벨, 시계 등을 모티브로 앤티크한 감성을 담은 모멘티크 메이크업 라인까지 트렌디하고 차별화 된 패키지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관람객 및 해외 바이어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라비오뜨 부스에는 중국 왕홍이 방문, 실시간 인터뷰를 진행하였으며 왓슨스, 패밀리마트 등 빅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라비오뜨는 이번 박람회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약 1천명 이상의 새로운 해외 팔로워들을 확보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대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수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