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대장정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 영상 공개

오피니언 리더 375명의 진솔한 이야기 담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9-12 10:35: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셀큐어 전속모델 김태희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CMN]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셀큐어(CELLCURE)가 지난 6개월 간 진행한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를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GhVqjI-E-8)과 셀큐어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약6개월 동안 셀큐어의 제품을 사용하며 나타나는 피부 변화를 직접 경험하는 리얼 고객 체험 프로젝트다. 셀큐어리더스에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태희를 비롯해 현직 피부과 의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자이너, 직장인 등 각 분야 오피니언 리더 375명이 선정됐다.


셀큐어 측은 “직접 고객들의 생생하고 진솔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배우 김태희를 비롯해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로 구성된 셀큐어리더스들이 얻은 피부 자신감과 일상의 변화가 셀큐어리더스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셀큐어가 체험에 참여한 셀큐어리더스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셀큐어리더스들은 “매일 아침 피부가 달라지는 것을 느낀다”,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개선된 피부를 보면 기분이 좋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달라진 아침 피부’를 공통적으로 가장 큰 변화로 꼽기도 했다.


한편, 셀큐어는 이번 셀큐어리더스 프로젝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6일까지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공개된 ‘셀큐어리더스_김태희편’의 영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셀큐어리더스가 직접 뽑은 베스트 제품’들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