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주름잡는 팔알지디' 홈쇼핑 전량 완판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목표 180% 달성, '초대박' 데뷔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1-01 12:00: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 론칭 방송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CMN]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큐어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에 따르면 10월 31일 오전 방송된 셀큐어의 ‘팔알지디 라인’은 방송 초반부터 무서운 속도로 판매되면서 방송 시작 30여 분만에 목표 수량 모두를 채웠고, 종료 시점에는 당초 목표 대비 18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뤘다.


이날 방송된 셀큐어의 ‘팔알지디(PAL-RGD)’는 주름 및 탄력개선 효과가 우수해 백화점과 에스테틱 등에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프리미엄 라인이다. 모기업인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개발한 ‘팔알지디’ 성분을 기반으로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표피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장점이다.


150년 역사를 지닌 독일 학술저널 ‘피부학 연구회보’(Archives of Dermatological Research)에 팔알지디 성분이 콜라겐 생성과 이미 생긴 주름을 감소시키는데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게재됐다.


셀큐어 측은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고객들이 정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현재 롯데 측에서 후속방송 요청이 왔다”면서 “원료수급부터 생산까지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대책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셀큐어 ‘팔알지디(PAL-RGD) 기획전’은 ‘팔알지디 크림 3개 + 세럼 3개 + 아이크림 1개 + 넥&데콜테 크림 1개’로 구성돼 기획세트 하나만으로 프리미엄 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