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네일, '디즈니' 스타일 어때?

젤라또팩토리 X 디즈니 콜라보 네일 스티커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9-18 17:16: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대표 정규화)가 지난 17일 글로벌 기업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젤라또팩토리 X 디즈니 에디션’ 한정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젤라또팩토리 X 디즈니 에디션’은 총8종으로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이자 90주년을 맞은 미키 마우스는 물론,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구피, 플루토 등 다양한 캐릭터를 간편하게 네일 스티커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F/W 네일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호피, 체크 등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디즈니 팬들은 물론, 가을을 맞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디자인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무엇보다 좋은 셀프 네일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젤라또팩토리는 지난 1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티몬, 신촌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사전 론칭해 소비자들을 만났다. 이에 앞서 젤라또팩토리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미리 전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젤라또랩 정규화 대표는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국내에 셀프 네일 스티커 열풍을 불러온 대표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굴지의 글로벌 기업 디즈니가 처음 협업한 제품 라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젤라또팩토리는 앞으로 단순히 예쁜 디자인을 넘어선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또하또네일핏’ ‘하또하또패디핏’ 등의 제품으로 잘 알려진 젤라또팩토리는 전국에 네일 스티커 붐을 일으킨 대표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전국 65만 네일 러버가 사용하는 네일앱 ‘젤라또’에서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