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팬사인회, 라비오뜨 홍보 효과 '톡톡'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 기념 100명 초청…경쟁률 40대1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10-23 17:58: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라비오뜨는 지난 20일 고객 100명을 초청, 뉴이스트W 팬사인화를 개최했다.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가 전속모델인 뉴이스트W를 통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라비오뜨는 지난 20일 라비오뜨 본사에서 신제품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와 선 판매 이벤트 완판을 기념해 전속모델 뉴이스트W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1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는 팬사인회를 위해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한달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응모 이벤트가 진행됐고, 약4000명의 고객이 응모해 40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뉴이스트W 멤버들은 사랑스러운 꽃송이 패키지와 생화 같이 생생하고 맑은 컬러감, 꽃을 입에 베어 문 듯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을 팬들에게 소개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사전 이벤트 응모 당첨자로 한정된 인원만 초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더 더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라비오뜨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