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신라인터넷면세점 론칭

H&B스토어 이어 인터넷면세점까지 진출 확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2-06 15:22: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핑크빛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신라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지난 5일 주요 제품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온라인면세점으로 ‘2018 세계면세박람회’ 최고 디지털혁신상을 비롯 ‘2015 웹어워드코리아’ 웹글로벌서비스분야 대상과 모바일 웹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면세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리커버리밤B, 휩피드 크림트리트먼트,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리페어샴푸R 등 헤어-바디케어 라인으로 국내외 여성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화피앤씨의 주력제품들이다.


세화피앤씨는 지난해 12월 롭스 전국 매장에 모레모 제품을 론칭한데 이어 올들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와 홍콩 샤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국내외 주요 H&B 스토어와 최고급 뷰티편집샵, 면세점 등 제품 판매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 론칭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레모와 함께 아름다움을 가꾸고 행복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