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서포터즈 1기 활동 마무리

브랜드 문화와 가치 이해 체험 기회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1-04 10:15: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브라스가 지난해 9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비브라스 러비’ 1기와 12월 마지막 클래스를 함께하며 해단식을 진행했다.


사계절을 닮은 여성들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비브라스’와 ‘사랑 받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러비(Lovee)’를 합쳐 ‘비브라스가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비브라스 러비’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쳤다.


9월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배재석), 모델과 함께 비브라스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해 F/W 트렌드 메이크업을 배우는 뷰티클래스가 진행됐다. 10월에는 티 소믈리에(임은혜)를 초청해 비브라스 블랙티 라인의 주 성분인 홍차의 효능을 알아보고 밀크티를 직접 만들어보는 티클래스가 진행됐다. 12월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김범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소품들을 활용해 SNS와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사진 촬영 기본기를 배우는 포토 클래스를 진행했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비브라스 러비는 브랜드 런칭 후 처음 진행된 서포터즈 활동으로 러비 분들의 애정 어린 미션 활동들이 비브라스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며, “처음부터 단순하게 화장품을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문화를 함께 체험하고 이해하면서 애정을 갖기를 바랐던 목적이 가장 컸기 때문에 기대 이상의 활동을 보여준 1기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