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캡슐 앰플, 면세점 대란템 등극?

입소문 확산, 신제품 출시 2일만에 초도물량 완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3-12 오후 6:35: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출시되자 마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해 ‘면세점 대란템 열풍’ 합류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촉촉한 보습감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의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이다. 면세점에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출시 2일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그 저력을 여실히 증명했다.


한편 이번 초도물량 완판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의 완판 행렬을 이어간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작년 11월 중국 티몰에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이 판매 시작 70분만에 약 200만 장이 판매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2018년도 한해동안 약 5천4백만장이 판매됐다. 이번 캡슐 앰플 또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의 대세감을 증명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고함량 5-히알루론산을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 베이스에 담아 진한 수분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닥터자르트 마스크팩의 시그니처인 알약 모티브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 실제 알약 외관과 유사한 캡슐 타입의 패키지로 구현해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면세점 채널에서의 판매 물량이 부족해 수량을 긴급히 늘려가고 있다. 최근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이번 제품에 대한 인기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면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에 토너, 에센스, 에멀젼, 크림 등 새로운 제품군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