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완료

뷰티 크레이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한 3색 블러셔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1-14 09:20: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쉬폰 레이어 블러셔 [사진제공=슈레피]

[CMN] 뷰티 MCN 기업 레페리(대표자 최인석)의 자회사 슈레피(Surepi)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한 ‘쉬폰 레이어 블러셔’ 제품이 세포라에 입점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톡톡 튀는 콘텐츠로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은은한 발색으로 세 가지 컬러를 간편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볼터치 메이크업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지닌 것도 ‘쉬폰 레이어 블러셔’만이 지닌 가장 큰 강점이다. 모공이나 요철을 커버하여 건조함이 부각되지 않는 발색은 물론 난반사에 의한 블러링 효과를 선사한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 및 연출 할 수 있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 입점을 통해 홀리의 ‘릿지 블러셔’, 레오제이의 ‘겟 리프 트윈 패드 팩’,다예의 ‘쉬폰 레이어 블러셔’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뷰티 트렌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슈레피만이 선보일 수 있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1월 10일부터 세포라 3호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입점과 함께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레피는 세포라가 선택한 국내 파트너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콜라보에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