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루비에디션 "첫 론칭 방송서 목표 115% 돌파"

세화피앤씨, 오는 14일 GS홈쇼핑서 2차 특집 생방송 진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3-11 10:23: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는 지난달 29일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최고의 여신트리트먼트란 극찬을 받으며 목표 115%를 돌파한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2차 판매 특집 생방송을 오는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론칭 1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모레모 리커버리밤B’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집중 영양케어, 열손상 케어, 볼륨케어 등 손상모 관리를 돕는 첨단 3-스텝 매직 포뮬러 기술을 적용, 특허성분을 함유해 열손상은 줄이고 여신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여성들의 최애 인생템이다.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발 끝 거칠기 개선을 비롯 컬링, 볼륨, 윤기 개선 효과가 24시간 유지, 모발 단백질 흡착도 2주간 지속됐으며 열기구 사용시 모발 탄력과 갈라짐 완화 효능을 확인,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일명 프리미엄 노워시 트리트먼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TV홈쇼핑 방송에서는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120ml) 본품 5개와 미니어처(20ml) 6개를 기본 구성품으로 판매하며,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프리즘 파우치 1개를 방송 특별구성으로 증정한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차 특집 방송은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홈쇼핑 론칭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여신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레모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