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티니크, '나만의 맞춤형 헤어 솔루션' 제공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헤어케어 베이직 솔루션' 프로모션 실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3-16 16:26: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새티니크 [사진제공=한국암웨이]

[CMN]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새티니크(SATINIQUE)는 나만의 헤어 솔루션을 찾아주는 새티니크 헤어케어 베이직 솔루션 프로모션을 3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티니크는 1965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난 55년간 토탈 헤어케어 분야의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특히 우수한 세정력과 두피케어까지 고민하는 베이직 테크놀러지에 자연의 원료가 더해진 맞춤형 보태니컬 헤어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한국암웨이 측에 따르면 새티니크는 2020년을 맞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뷰티의 시작, 두피부터’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기로 했다.


먼저 브랜드 탄생 스토리가 담긴 ‘새티니크 헤리티지’, 새티니크만의 두피와 모발을 위한 핵심 기술을 생생하게 담은 ‘새티니크 테크놀로지’, 각기 다른 두피와 모발을 위한 맞춤형 케어의 정수가 담긴 ‘새티니크 퍼스널라이즈드 솔루션’ 등 총 3편의 브랜드 영상을 한국암웨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다양한 헤어와 두피별 고민을 가진 소비자와 헤어케어 전문가를 섭외, 세정부터 드라이기를 이용한 스타일링까지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새로운 형식의 ‘베이직 하우투 라이브쇼’ 를 제작, 공개한다.


이와 함께 전국 1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BC)에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두피∙모발 진단기로 유분도와 모발 밀도, 모공 상태 등 다양한 헤어 건강 지표를 점검해주는 개인별 무료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