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 글로우픽 월간 크림 부문 1위 달성

출시 1주만에 크림 랭킹 1위, 이달의 신제품 1위 달성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4-10 11:15: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오앤오 인터내셔널은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의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이 제품 론칭 전 사전 설문을 통해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글로우픽 출시 약 1주일만에 크림 부문과 이달의 신제품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어플 내 최단기간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놀라운 성과와 함께 3월 출시 제품으로 등록된 약 160개 제품 중에서도 1위에 랭크되는 성과라는 설명이다. 이에 엘러브는 4월 10일부터 단 일주일간 엘러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엘러브 듀얼 크림은 상단의 동백, 사과씨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제공해주며, 하단의 판테놀, 발효 올리브 오일, 동백나무꽃추출물의 주요 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친화도가 높아 물질 전달에 도움을 주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공통적으로 적용해 유효성분들의 피부흡수율을 높여 제품력을 극대화 했다.


한편 글로우픽은 약 34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128개의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와 소비자 리뷰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뷰티 플랫폼이다. 국내 외 600여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월 평균 약 30만 건의 소비자 리뷰 테이터를 분석,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