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부부의 세계' 김희애 효과 '톡톡'

'물톡크림' 홈쇼핑 완판, V쿠션 월 평균 15만개 판매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5-25 오후 7:08: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끌레드벨(Cledbel)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주연으로 출연한 김희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부부의 세계’ 김희애 효과로 브랜드 관련 문의가 이어지며 홈쇼핑 방송 판매에서도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주요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 매출이 떨어진 것과 달리 끌레드벨은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노출된 모델 김희애 효과로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 즉각적인 톤업과 물광,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내세운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김희애 효과로 홈쇼핑 방송(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단 2회만에 약 9만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해져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고, 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목표 대비 135% 이상의 매출 달성을 이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부부의 세계’ 지선우가 사용하는 쿠션으로 주목을 끈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은 코로나로 마스크 사용이 증가해 각 브랜드들의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는 상황에서도 월 평균 약 15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높은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요즘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김희애씨가 드라마에서 사용한 제품에 대한 질문”이라며 “김희애 효과를 확실히 느낀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끌레드벨 모델인 김희애에 대한 관심이 끌레드벨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