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 입점

롭스 입점 이어 유통망 확대, 조승연 CF 영상도 공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4-10 15:00: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끌레드벨(Cledbel)이 국내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이와 함께 전속 모델 조승연 CF 영상도 공개했다.


끌레드벨의 랄라블라 입점은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연초 롭스 입점에 이어 이번 랄라블라까지 국내 메이저 H&B스토어로 유통망을 넓히게 됐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랄라블라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끌레드벨의 제품을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과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전속 모델 조승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끌레드벨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조승연 포토카드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4월 30일까지 끌레드벨 쿠션을 대폭 할인된 20,8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끌레드벨 미라클파워 리프트 V쿠션, 슈퍼커버 쿠션, 글로우 쿠션 3종은 본품, 리필, 조승연 포토카드(랜덤 1장)로 구성된다.


끌레드벨은 랄라블라 입점과 동시에 모델 조승연의 매력이 빛나는 새로운 TV-CF를 지난 3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CF는 SBS, Mnet 등 다양한 TV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끌레드벨의 ‘글로우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CF는 조승연의 무결점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영상과 조승연 특유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구성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CF의 BGM은 조승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광고 컨셉 미팅 후 조승연이 직접 제작해 그의 개성있는 감각을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