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쿠션, 롭스로 영역 확대

끌레드벨, H&B스토어 롭스 입점 유통 다각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2-05 14:28: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끌레드벨(Cledbel)이 1일부터 H&B스토어 롭스(LOHB’s) 주요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끌레드벨의 롭스 입점은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회사측은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던 구조에서 오프라인 유통채널까지 확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롭스 입점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은 출시 전부터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최애 쿠션으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나일론 2020 K-뷰티 어워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이번 신제품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맞춤형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돼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글로우 쿠션’은 리프팅, 커버, 수분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명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슈퍼 커버 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글로우 쿠션’이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롭스 공식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끌레드벨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입점처를 넓히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끌레드벨은 롭스 매장 입점을 기념해 쿠션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팩을 선보인다. 스페셜 기획팩은 2월 한달 동안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