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량 1위 '모레모'

미라클10, 리커버리밤B, 미라클2X 헤어케어 판매 3관왕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7-02 16:42: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모레모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제품인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7월 1일 오전 9시 기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헤어케어 부문에서도 1~3위를 모두 석권하는 등 올리브영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고 전했다.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2030 여성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5천세트 기록, 美 홈쇼핑에서도 완판을 달성했고, 美 뷰티매거진 ‘뉴 뷰티’가 최고의 손상모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日 4대 쇼핑몰 큐텐재팬 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오른 모레모의 전략제품이다.


세화피앤씨 측은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함께 모레모 리커버리밤B,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3가지 제품이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판매량 1위, 2위, 3위를 모두 석권해 2030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뷰티 아이템임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