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베트남 '뷰티 가든' 하노이점 입점

현지 선호도 높은 미백 라인 등 집중 배치, 베트남 시장 공략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7-20 18:20: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젠피아의 ‘시크릿키(secretkey)’가 베트남 하노이 뷰티 리테일숍 ‘뷰티 가든(BEAYTY GARDEN)’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뷰티 가든은 베트남 4대 뷰티 스토어로 제품력이 입증된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 현지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시크릿키는 미백과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화장품 시장 특성을 고려해 ‘스노우 화이트 라인’과 ‘로즈 워터 베이스 라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등 미백, 주름 및 피부결 개선, 보습, 피지 컨트롤 등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 위주로 입점했다.


특히 스노우 화이트 라인의 ‘스노우 화이트 밀키 팩’은 식약처에서 승인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또 누적 판매량 110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베트남 뷰티 가든 입점과 함께 오픈행사도 진행했다. 오픈 행사에는 5,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고, 시크릿키 인기 립 제품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미니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호평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베트남은 시크릿키에게 중요한 글로벌 유통 채널 중 하나로, 4대 뷰티 스토어인 뷰티 가든 입점은 괄목할만한 성과였다”며 “향후에도 베트남 전역에서 시크릿키 제품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