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시코르 입점

5개 매장서 본격 판매 …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9-01 21:10: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던 허스텔러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까지 판매처를 확장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섰다.


허스텔러는 전국 시코르 5개 매장에 먼저 입점하며,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지난달 27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과 광주점은 지난달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입점 품목은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등의 주요 앰플 라인과 핸드 세럼 등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허스텔러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3일까지 시코르에서 허스텔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체험 키트(1.5ml x 5매입)’를 무료 증정하며, 리틀 드롭스 15ml 앰플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름·탄력 앰플인 ‘리틀 드롭스 디어 마이 링클’ 정품(15ml/32,000원 대)을 증정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대용량 사이즈(45ml) 구매 시에는 1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허스텔러 관계자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허스텔러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인 시코르에서 선보이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허스텔러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뿐만 아니라 시코르 온라인 채널도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허스텔러를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스텔러는 시코르 론칭에 이어 비건 뷰티 브랜드로 안전한 성분과 우수한 효능을 인정받아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고 9월 1일 화해 스토어에 공식 입점하는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